Tentaiks.egloos.com

天體觀測

포토로그



수강신청 시즌 일상이야기


[1초동안 나의 모든것을 부어주지 우어어어어!!!]


결과는 전공과목 성공!
교양 성공!
이제 졸업만 하믄 돼!!! 응?
그런데 딱 1학점이 모잘라!?

아...하필 전공필수가 2학점이었다, 이럴쑤우가아아아아 ㅠㅠ


올해도 OCU를 또 초과신청하게 될듯 엄마 미안해요우 이런 자식새끼인지라 ㅜㅜㅜㅜㅜㅜ



아무튼간 분노의 지름으로 순간 2만 하고도 8천 5백원이 나갔다

그래도 어떡해 뭐 호호호호... 책 한권하고 고양이 폴라로이드 셋트밖에 없엉..



이런 의미에서 이번 필기고사는 꼭 붙어야 한다 파이팅 마이 라이프 !!



덧글

  • 유라냐 2010/08/19 13:35 #

    저도 오늘 했습니다 결과는 성공!
    저도 졸업학점 모잘라서 계절듣게될듯요 ㅋㅋㅋ엄마미앙..
    저희학교는 OCU 학기당 한개밖에 못듣는데 초과신청이 가능하군요!
    오 조흔학꾜이당...
  • 천체관측 2010/08/19 20:49 #

    저희는 초과해도 한 3개 정도 듣게 되네요.. 대신 초과학점 하나가 12만원이나 들지만
    계절학기보다 싸다 보니 할 듯 합니다 ㅠㅠ
  • AWDKUNi 2010/08/19 18:05 #

    역시 수강신청은 전쟁이죠(...)
    뭐 저는 지금 직장인이라 그럴 일이 없는데 내년엔 전쟁이 현실이 되겠죠 ㅠㅠ
  • 천체관측 2010/08/19 20:49 #

    웰컴 투 War ~ !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